커피/카페/레스토랑

애견카페 창업

애견카페 창업

점점 애견에 인식이 달라지면서 많은 분들이 가족처럼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혼자 계시는 분들이라면 애견을 키우는 사람들의 비중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출산율도 적다보니 많은 분들이 그 만큼 애견을 키우는 비중이 넓어 졌다고 생각을 하시면됩니다. 애견사종 까지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가족처럼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우리나라의 심각한 부분은 출산율이 높아서 인구수가 더 높아져야지 좋을텐데요. 대부분 자금 사정도 그렇고 결혼을 하더라도 애를 더 이상 낳지 않을려고 하는 세대 들이 많아지면서 애견사업도 그 만큼 반대로 높아지는 추세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늦게 결혼하다보니 애를 못낳을 경우도 많으면서 출산율이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산책을 돌아다니면서 유산소 운동도 같이 할겸 지나다니는걸 볼수가 있을텐데요. 요즘은 애견 카페를 가보시면 뛰어놀수 있는 공간들이랑 카페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예전과 다르게 애견과 함께 카페도 가면서 휴식도 취하고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다보니 많이 찾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점주 분들중에서 생각하는점이 어떠한 테마를 잡고 카페를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러한점을 생각해서 애견카페를 진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렇다면 제일먼저 초기자금에 드는 비용중에 부담스러운 부분은 상권 분석을 해야하는 점이라고 할 수 가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초기자금

일단 자금사정이 제일 많이 드는 부분인데요, 가고자 하시는 지역의 시장조사를 하고 상권을 잡았을때 임대료, 고정적으로 나가는 월세, 관리비 등이 들어가다보니 초기자금이 많이 나갈수밖에 없는 부분이며 다른 테마의 카페를 하시는 점주님들도 똑같이 카페를 창업을 하게되면 누구나 초기자금은 많이 발생을 할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어디의 상권에 들어가서 하는거에 따라서 그 만큼 비용도 높아진다는게 현실이니깐요, 두번째로는 아무래도 인테리어는 매출에 반이라고 생각을 하듯이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을 하실때 한 두곳만 알아보지 마시고, 여러곳을 알아보시면서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회사의 인지도 최소 5년이상 운영을 했는지 사업자등록증을 통해서 휴업, 폐업 등을 확인을 통해서 정상운영을 하고 있는지 시공자격증이 보유하면서 전문적인 기술이 가능한 부분이 있는지, 설계 및 디자인을 자체 내에 전문인력이 있어서 소통이 가능한지를 판단으로 진행을 해보신다면 괜찮은 회사를 만나실수가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성향을 정확히 파악을 하고 고객과 소통을 하면서 원활하게 진행을 할수있는 업체를 보셔야 할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말 좋은 업체를 선정을 하셔서 합리적인 가격 및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진행을 해주는 업체를 만나셔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